다른 요소는 모르겠지만 부품 레벨제한은 더이상 필요가 없다고 봅니다.
특히 스타쉽 레벨 제한은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는 부분이네요 물론 현 운영자님이 의도하신바는 아니지만
뭐 경험치 부스트를 판매하는 사측 입장에선 매출에 영향을 끼치긴 하지만
신규유저의 진입장벽에서 큰 요소를 차지하는것을 감안하면 필요하다고 봅니다.
차라리 플레이 외적으로 혜택이 있는 방향이 옳지않을까요
다른 요소는 모르겠지만 부품 레벨제한은 더이상 필요가 없다고 봅니다.
특히 스타쉽 레벨 제한은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는 부분이네요 물론 현 운영자님이 의도하신바는 아니지만
뭐 경험치 부스트를 판매하는 사측 입장에선 매출에 영향을 끼치긴 하지만
신규유저의 진입장벽에서 큰 요소를 차지하는것을 감안하면 필요하다고 봅니다.
차라리 플레이 외적으로 혜택이 있는 방향이 옳지않을까요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추천 수 |
---|---|---|---|---|---|
733 | 네어버 카페 파수꾼님: 강화 확률 낮추고 ... 2 | manager | 2015.12.17 | 1057 | 0 |
732 | 네이버 카페 왕발잇님: 골드 부분에 대한 건의 | manager | 2015.12.17 | 520 | 0 |
731 | 네이버 카페 MBC님: 비 추천 악세사리 개편... 1 | manager | 2015.12.17 | 611 | 0 |
730 | 카페 동방프로젝트님: 현시점에선 유저들의 ... | manager | 2015.12.17 | 681 | 0 |
729 | 카페 노버님: 퀘스트는 단지 경험치를 획득... | manager | 2015.12.17 | 991 | 0 |
728 | 카페 무사탕님: 운영진분들, 5분 버티기와 ... 1 | manager | 2015.12.17 | 799 | 0 |
727 | 카페 파수꾼님: 한마디만 하고싶네요 | manager | 2015.12.17 | 585 | 0 |
726 | 카페 pp님: 다시 말씀드리지만 퀘스트 보상... 3 | manager | 2015.12.17 | 671 | 0 |
725 | 피통과 사거리가 중심인 노바에서 공격노바... 2 | ⌒_⌒ | 2015.12.22 | 912 | 0 |
724 | RPG 처럼! 퀘스트보상을!! 보스잡는 느낌으... 6 | 황소고집 | 2015.12.22 | 666 | 0 |
723 | 잡의견 4 | Mika | 2015.12.22 | 595 | 0 |
722 | 매치바꾸기 7 | 막강돼지 | 2015.12.22 | 609 | 0 |
721 | UI 개선(간편화) 3 | 시리얼사냥꾼 | 2015.12.23 | 437 | 0 |
720 | 스킬 효과 설명 오류 | 시리얼사냥꾼 | 2015.12.23 | 388 | 0 |
719 | 제미늄 개편. 5 | Mika | 2015.12.23 | 668 | 0 |
718 | 문제는 밸런스가아냐! 3 | 포퍼먼스 | 2015.12.23 | 675 | 0 |
717 | 노바1492의 대대적인 게임플레이 변화(엄청... 11 | 동방프로젝트 | 2015.12.23 | 975 | 0 |
716 | 블레이즈 상향좀 2 | 사이버디스크 | 2015.12.24 | 473 | 0 |
715 | 에리 하향좀 4 | 프로젝트_N | 2015.12.24 | 625 | 0 |
714 | 퀘스트보상 4 | 프로젝트_N | 2015.12.24 | 567 | 0 |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 여러가지로 쭉 힘쓰곘습니다. 늘 노바를 아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