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18 댓글 2

다른 요소는 모르겠지만 부품 레벨제한은 더이상 필요가 없다고 봅니다.

특히 스타쉽 레벨 제한은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는 부분이네요 물론 현 운영자님이 의도하신바는 아니지만

뭐 경험치 부스트를 판매하는 사측 입장에선 매출에 영향을 끼치긴 하지만

신규유저의 진입장벽에서 큰 요소를 차지하는것을 감안하면 필요하다고 봅니다.

차라리 플레이 외적으로 혜택이 있는 방향이 옳지않을까요

  • GM레이센 2019.10.05 03:50
    현재 스타쉽 같은 너무 높아진 레벨 제한은 추후 조정을 준비중이며 그 외에도 특수 올인원류의 레벨 제한 같은 경우 다른 방법으로라도 일시적으로 레벨 제한을 낮출 방법을 생각중입니다.
    진입 장벽을 낮추기 위해 여러가지로 쭉 힘쓰곘습니다. 늘 노바를 아껴주셔서 감사합니다!
  • 호텔델루나 2019.10.05 06:11
    답변 감사합니다. 다른 방법으로라도 방법을 생각중이라 하신걸 보고 문득 서로에게 윈윈이 될 수 있는 아이디어가 하나 떠올랐네요. 부스터와 비슷하게 부품 레벨 제한 해제 이용권을 사측에서 판매 하는게 어떨까요
    사측에겐 하나의 수익모델이 될거고 레벨 올리기 귀찮음을 고려하면 가령 4900원 같은 부스터 가격은 충분히 이용 가능한 범주라고 봅니다.
    혹은 신규 진입 장벽을 고려한다면 이것조차 저렴하게 내놓으면 될것같구요. 가령 1000~2000원 정도요. 이렇게하면 회사측은 부가 수익모델이 생겨서 좋고 게임 이용 유저들은 필요시 불필요한 퀘스트를 덜 할수 있어서 서로 윈윈 아닐까요. 어차피 고정지출이니 그와 별개로 경험치 부스터는 사용 할테니 큰 지장 없을거구요

    항상 고생하십니다. 노바를 사랑하진 않지만 그래도 애증의 게임으로 생각하는 유저로서 참 존경스럽습니다.
    그리고 건의라고 해서 부담 갖고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그냥 이런 하나의 아이디어가 있구나 정도로 받아 들이셨으면 좋겠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733 네어버 카페 파수꾼님: 강화 확률 낮추고 ... 2 manager 2015.12.17 1057 0
732 네이버 카페 왕발잇님: 골드 부분에 대한 건의 manager 2015.12.17 520 0
731 네이버 카페 MBC님: 비 추천 악세사리 개편... 1 manager 2015.12.17 611 0
730 카페 동방프로젝트님: 현시점에선 유저들의 ... manager 2015.12.17 681 0
729 카페 노버님: 퀘스트는 단지 경험치를 획득... manager 2015.12.17 991 0
728 카페 무사탕님: 운영진분들, 5분 버티기와 ... 1 manager 2015.12.17 799 0
727 카페 파수꾼님: 한마디만 하고싶네요 manager 2015.12.17 585 0
726 카페 pp님: 다시 말씀드리지만 퀘스트 보상... 3 manager 2015.12.17 671 0
725 피통과 사거리가 중심인 노바에서 공격노바... 2 ⌒_⌒ 2015.12.22 912 0
724 RPG 처럼! 퀘스트보상을!! 보스잡는 느낌으... 6 황소고집 2015.12.22 666 0
723 잡의견 4 Mika 2015.12.22 595 0
722 매치바꾸기 7 막강돼지 2015.12.22 609 0
721 UI 개선(간편화) 3 시리얼사냥꾼 2015.12.23 437 0
720 스킬 효과 설명 오류 시리얼사냥꾼 2015.12.23 388 0
719 제미늄 개편. 5 Mika 2015.12.23 668 0
718 문제는 밸런스가아냐! 3 포퍼먼스 2015.12.23 675 0
717 노바1492의 대대적인 게임플레이 변화(엄청... 11 동방프로젝트 2015.12.23 975 0
716 블레이즈 상향좀 2 사이버디스크 2015.12.24 473 0
715 에리 하향좀 4 프로젝트_N 2015.12.24 625 0
714 퀘스트보상 4 프로젝트_N 2015.12.24 567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7 Next
/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