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메타에 해보니 개인적으론 그렇게 느낌 확실히

그렇지만 대다수가 구놉밸으로 하자 !! 라고 한들

템 맞춘 사람들 입장도 고려해야 하는건 당연한거임

 

그래서 그냥 단순무식하게 내 생각에 호오오옥시라도

운영진이 밸런스 패치를 그런 방향으로 하고싶다면

아예 갈아엎고 강화권을 주는게 어떨까 싶음

강화 추출권? 4.0 이상 부품 가진 사람들(키가 240% 이상부터 사용이니까 이 기준으로)

다리형은 다리형 추출권 몸통은 몸통 추출권 무기는 무기 추출권 해서

동일 옵션 혹은 사용자가 원할시 예를들어 100 100 60옵을 100 100 55정도는 즉 옵션을 낮춰 추출할수잇게는 해주는거임

그리고 더불어 추출 할경우 240% 짜리는 그 뭐야 1~5% 올리는 스패너 1개 지급 250%는 2개지급 260%는 3개지급 해서 약간의 보상을 해주는거임 꼭 그게 아니더라도 손해 볼건 필연적이니까

뭐 이런식으로 하고 부작용 방지를 위해 추출된 동일 부품에는 다른 템에서 추출했더라도 강화 금지

그리고 추출권을 강화제 형태로 다른 부품에 바르면 되게끔

 

뭐 이런형식으로 보상을 해준다면 어느정도는 타협이 가능하지 않을까싶음

 

물론 이것도 다 유저들이랑 협의해서 해야할거고 뭐 이런 방법도 있지않을까~ 만약에 

밸런스 롤백을 하거나 한다면 ㅇㅇ

 

아 그리고 랜덤매치 그냥 맵 페어 고정하면 안되려나? 싫어하는 사람 있으려나.. 아니면 작은맵만 뜨는정도로 타협하는게 나은거같은데 아예 

그렇습니다.

  • 유인재 2020.03.21 14:58
    페어가 빨리끝나고 순환도되고 좋은데
    초보분들은 막 들이닥치는거 대처를아직잘 못하시는거같아서
    저도 물론 잘못하지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732 네어버 카페 파수꾼님: 강화 확률 낮추고 ... 2 manager 2015.12.17 1057 0
731 카페 pp님: 다시 말씀드리지만 퀘스트 보상... 3 manager 2015.12.17 671 0
730 RPG 처럼! 퀘스트보상을!! 보스잡는 느낌으... 6 황소고집 2015.12.22 666 0
729 매치바꾸기 7 막강돼지 2015.12.22 609 0
728 네이버 카페 왕발잇님: 골드 부분에 대한 건의 manager 2015.12.17 520 0
727 네이버 카페 MBC님: 비 추천 악세사리 개편... 1 manager 2015.12.17 611 0
726 카페 동방프로젝트님: 현시점에선 유저들의 ... manager 2015.12.17 681 0
725 카페 노버님: 퀘스트는 단지 경험치를 획득... manager 2015.12.17 991 0
724 카페 무사탕님: 운영진분들, 5분 버티기와 ... 1 manager 2015.12.17 799 0
723 카페 파수꾼님: 한마디만 하고싶네요 manager 2015.12.17 585 0
722 피통과 사거리가 중심인 노바에서 공격노바... 2 ⌒_⌒ 2015.12.22 912 0
721 잡의견 4 Mika 2015.12.22 595 0
720 UI 개선(간편화) 3 시리얼사냥꾼 2015.12.23 437 0
719 스킬 효과 설명 오류 시리얼사냥꾼 2015.12.23 388 0
718 제미늄 개편. 5 Mika 2015.12.23 668 0
717 노력을해서 템을맞추는 유저는 개호구인가?... 2 앵무새죽이기 2016.07.02 405 0
716 부품벨런스패치 3 앵무새죽이기 2016.07.02 273 0
715 데빌이 두번하향먹은것은.... 4 그란샤 2016.07.02 631 0
714 문제는 밸런스가아냐! 3 포퍼먼스 2015.12.23 675 0
713 노바1492의 대대적인 게임플레이 변화(엄청... 11 동방프로젝트 2015.12.23 975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7 Next
/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