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27 댓글 2


1. 하프리사

-하프쳤는데 리사되는 현상(리사했는데 하프쳐지는 현상)

하프가 먼저든 리사가 먼저든 데이터 상으로 유닛이 분명 없어졌어야 정상

한 유닛에 저 두 스킬이 적용된다는게 말이안됨


2. 투사체 유닛들 유도탄

-프롤릭스나 시즈처럼 타격시간과 피격시간이 동일한 유닛 이외에

바실리스크, 레이져,에리니스 같은 유닛들에 해당

비슷한 광범위 투사체 유닛들 버닝소울이나 헤비시즈,메갈로와는 다르게 무빙을 하건 기소를 하건

딜이 기지까지 쫓아와서 박힘 적어도 기소했을땐 피해져야되는거 아닌가 싶음


3. 150리젠 하프

이건 그럴수도 있겠다 싶긴한데 150리젠의 경우 죽기직전의 급박한 상황에서 대부분 씀

근데 체력 올라가는 시간과 스킬사용 시간에 차이가 있음

그로인해 150리젠 3번을 갈겨도 체력차기전에 하프맞는 경우 수두룩. 이게 맞나 싶음

일부러 시간 차이나게 개발한건지 궁금함


4. 버서커 리젠조립시 기능이상

출처: 켓헴

버서커 부품과 리젠부품 조립시

체력 60퍼 미만으로 공격받아도 리젠 쿨 5초가 돌고나서 공격력증가 적용

이건 명백한 오류


레이센형 소통 부탁드림





-의견 환영-

-시비 환영-

  • 케템 2020.07.14 04:42
    1,2,3 같은 맥락으로 의도한거같긴함..
    2에 기소했을 때 피해지는 판정은 스플래쉬 유닛이라 그런듯.
    4 체력 50% 미만이랑 리젠이랑 같이 묶여버리는 건 오류 맞는듯..
    이런 요소들 때문에도 고인물 of 고인물이 가능한듯 ㅋㅋㅋ
  • chip 2020.07.14 14:19
    음..4번은 확실히 오류라 시정필요하겠네요; 나머지는 의도해서 만들진 않은 것 같은데 문제없으니 걍 냅둔느낌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733 네어버 카페 파수꾼님: 강화 확률 낮추고 ... 2 manager 2015.12.17 1057 0
732 카페 pp님: 다시 말씀드리지만 퀘스트 보상... 3 manager 2015.12.17 671 0
731 RPG 처럼! 퀘스트보상을!! 보스잡는 느낌으... 6 황소고집 2015.12.22 666 0
730 매치바꾸기 7 막강돼지 2015.12.22 609 0
729 네이버 카페 왕발잇님: 골드 부분에 대한 건의 manager 2015.12.17 520 0
728 네이버 카페 MBC님: 비 추천 악세사리 개편... 1 manager 2015.12.17 611 0
727 카페 동방프로젝트님: 현시점에선 유저들의 ... manager 2015.12.17 681 0
726 카페 노버님: 퀘스트는 단지 경험치를 획득... manager 2015.12.17 991 0
725 카페 무사탕님: 운영진분들, 5분 버티기와 ... 1 manager 2015.12.17 799 0
724 카페 파수꾼님: 한마디만 하고싶네요 manager 2015.12.17 585 0
723 피통과 사거리가 중심인 노바에서 공격노바... 2 ⌒_⌒ 2015.12.22 912 0
722 잡의견 4 Mika 2015.12.22 595 0
721 UI 개선(간편화) 3 시리얼사냥꾼 2015.12.23 437 0
720 스킬 효과 설명 오류 시리얼사냥꾼 2015.12.23 388 0
719 제미늄 개편. 5 Mika 2015.12.23 668 0
718 노력을해서 템을맞추는 유저는 개호구인가?... 2 앵무새죽이기 2016.07.02 405 0
717 부품벨런스패치 3 앵무새죽이기 2016.07.02 273 0
716 데빌이 두번하향먹은것은.... 4 그란샤 2016.07.02 631 0
715 문제는 밸런스가아냐! 3 포퍼먼스 2015.12.23 675 0
714 노바1492의 대대적인 게임플레이 변화(엄청... 11 동방프로젝트 2015.12.23 975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7 Next
/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