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91 댓글 2

12시즌부터 꾸준히 하고 있는데

 예전엔 g템보상 이런 게 없어서 3개월해도 랜배포 많이 안 올라가서 그럭저럭 괜찮은 것 같았는데,

g템 보상 생기고 랜매판수 올라가면서 1개월만에 1천점 거의 다 올리고 2개월이면 1200~1300

되는 것 같습니다.

1200~1300부터는 게임구조상 2인분 이상해야 이기는 것 같던데 노바겜상 2인분 이상하기 힘들 거든요.

그래서 굳이 3인분이상을 해야하는 1400점이상 계급이 필요한 가 생각도 듭니다.

그리고 기간이 길어지니깐 부케나 고트로 해서 고배포 점수 깍아 내리고, 자기배포 올리는 어뷰징 작업

기간만 더 늘어나는 거 같다 생각도 들고요. (저번 시즌이 대표적인 사례죠.)

그래서 결론은 그냥 시즌을 2개월로 줄이고, 보상도 그에 맞게 비례해서 줄이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랜매 기간이 줄어드니 보상받으려고 열심히해서 좀 더 경기가 타이트해질 거라 생각도 들고요.

지금은 기간이 기니깐 점수 올리고 좀쉬고 올리고 쉬고,,하는데 그 이유가 점수 올려도 1300점 되면

팀밸이 말도 안 되게 동방패3+1300점 이런식으로 걸리니깐 하기 싫어서 그런 것도 아마 있지 않을까 싶

습니다.

두서 없이 머리에 생각나는 데로 쓰긴했는데.. 건의해봅니다.

 

 

  • TonyStark 2020.07.25 18:53
    좋네요
  • IwasOnly 2020.07.26 10:42
    부계정을 이용한 작업을 못막을 바엔, 보상을 없애버려서 승부조작의 필요성을 제거해버리고
    보상으로 주는 템류는 캐쉬로 구매하게 바꾸면 기업도 이득 플레이어도 클린한겜을 할수있어 이득일것같습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733 네어버 카페 파수꾼님: 강화 확률 낮추고 ... 2 manager 2015.12.17 1057 0
732 네이버 카페 왕발잇님: 골드 부분에 대한 건의 manager 2015.12.17 520 0
731 네이버 카페 MBC님: 비 추천 악세사리 개편... 1 manager 2015.12.17 611 0
730 카페 동방프로젝트님: 현시점에선 유저들의 ... manager 2015.12.17 681 0
729 카페 노버님: 퀘스트는 단지 경험치를 획득... manager 2015.12.17 991 0
728 카페 무사탕님: 운영진분들, 5분 버티기와 ... 1 manager 2015.12.17 799 0
727 카페 파수꾼님: 한마디만 하고싶네요 manager 2015.12.17 585 0
726 카페 pp님: 다시 말씀드리지만 퀘스트 보상... 3 manager 2015.12.17 671 0
725 피통과 사거리가 중심인 노바에서 공격노바... 2 ⌒_⌒ 2015.12.22 912 0
724 RPG 처럼! 퀘스트보상을!! 보스잡는 느낌으... 6 황소고집 2015.12.22 666 0
723 잡의견 4 Mika 2015.12.22 595 0
722 매치바꾸기 7 막강돼지 2015.12.22 609 0
721 UI 개선(간편화) 3 시리얼사냥꾼 2015.12.23 437 0
720 스킬 효과 설명 오류 시리얼사냥꾼 2015.12.23 388 0
719 제미늄 개편. 5 Mika 2015.12.23 668 0
718 문제는 밸런스가아냐! 3 포퍼먼스 2015.12.23 675 0
717 노바1492의 대대적인 게임플레이 변화(엄청... 11 동방프로젝트 2015.12.23 975 0
716 블레이즈 상향좀 2 사이버디스크 2015.12.24 473 0
715 에리 하향좀 4 프로젝트_N 2015.12.24 625 0
714 퀘스트보상 4 프로젝트_N 2015.12.24 567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7 Next
/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