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034 댓글 1

rpg퀘스트 말고

ai대전이 가능하게 만들어주세요

사람이 없으니 

초급 중급 식으로해서 

컴퓨터랑 싸울수 있도록 해주세요


  • Incinerate 2021.07.20 20:31
    ㄹㅇ 스타, 워크 급으로만 ai대전 생겨도 진입장벽 한껏 허물어질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685 앞으로 부품 패치할때 강화능력치 생각하고 ... 2016.01.22 849 0
684 듀토리얼 , 레이저 벨런스 건의 2 NEOT 2016.01.23 1276 0
683 이번 밸런스패치 목록을 보며느낀점 3 클랜용병 2016.01.23 1060 0
682 서브코어 제미늄에 관하여... 4 paramireu 2016.01.23 983 0
681 서브코어 관련 이브 2016.01.23 785 0
680 수수료10% 2 명박이 2016.01.24 896 0
679 새로운 대전멥 제안 ㅣㅣ 2016.05.19 772 0
678 노바 유저들 진짜 한심하다 12 내가곧진리 2016.01.24 1492 0
677 킹핀2 너무 구림 베인블레이드 2016.01.26 1075 0
676 랜매개쓰레기 명박이 2016.01.29 863 0
675 데미시즈n 굼벵이현수 2016.01.27 1127 0
674 랜매취지는좋은데 2 전우치 2016.01.29 1113 0
673 랜매는 노답 개쓰레기 3 전우치 2016.01.30 1060 0
672 현재하고있는게 중요한게아닙니다 영자님아 1 창용불패 2016.01.30 1101 0
671 답이없습니다 자유매치 4 창용불패 2016.01.30 1057 0
670 건의사항 올립니다. 2 Returen_nova 2016.01.30 993 0
669 g템 능력치좀 상향시켜줘요 6 Parksex 2016.01.31 1394 0
668 길드를만들수가없습니다 앵무새죽이기 2016.01.31 801 0
667 자유ㅓ 매 4 무브먼트 2016.02.01 1065 0
666 랜덤매치를 하면서 느낀점 4 멜롱 2016.02.01 1112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40 Next
/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