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69 댓글 0

이것만해도 되게 신선하게 게임할수있을것같아요

 

페어 페어2

배틀존 노바리버 h존 등등 맵 특성따라서 분명

조금씩 lab 가 달라야 다양하게 재밌는데

이게 막히네요

 

그냥 딴거 패치 말고

조립덱 추가 스킬덱 추가 캐쉬템으로 발매좀요

 

어차피 섭종안하실껀데 조금 개발투자하셔서

1. 돈도 버시고

2. 유저입장 서는 정말 다채롭게 게임 될수있다고 봅니다

그러면 신선함 느낄꺼고 플레이타임 더 길어질거고 복귀유저도 더 많아질꺼구요

당연히 그에따라서 필요한 부품들 많아질꺼고 강화많이할꺼고

 

 

유저도 좋고 운영진도 좋고

이거 지금 유저입장서 원하는사람이 너무많습니다

작은 투자 큰 효율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733 네어버 카페 파수꾼님: 강화 확률 낮추고 ... 2 manager 2015.12.17 1057 0
732 카페 pp님: 다시 말씀드리지만 퀘스트 보상... 3 manager 2015.12.17 671 0
731 RPG 처럼! 퀘스트보상을!! 보스잡는 느낌으... 6 황소고집 2015.12.22 666 0
730 매치바꾸기 7 막강돼지 2015.12.22 609 0
729 네이버 카페 왕발잇님: 골드 부분에 대한 건의 manager 2015.12.17 520 0
728 네이버 카페 MBC님: 비 추천 악세사리 개편... 1 manager 2015.12.17 611 0
727 카페 동방프로젝트님: 현시점에선 유저들의 ... manager 2015.12.17 681 0
726 카페 노버님: 퀘스트는 단지 경험치를 획득... manager 2015.12.17 991 0
725 카페 무사탕님: 운영진분들, 5분 버티기와 ... 1 manager 2015.12.17 799 0
724 카페 파수꾼님: 한마디만 하고싶네요 manager 2015.12.17 585 0
723 피통과 사거리가 중심인 노바에서 공격노바... 2 ⌒_⌒ 2015.12.22 912 0
722 잡의견 4 Mika 2015.12.22 595 0
721 UI 개선(간편화) 3 시리얼사냥꾼 2015.12.23 437 0
720 스킬 효과 설명 오류 시리얼사냥꾼 2015.12.23 388 0
719 제미늄 개편. 5 Mika 2015.12.23 668 0
718 노력을해서 템을맞추는 유저는 개호구인가?... 2 앵무새죽이기 2016.07.02 405 0
717 부품벨런스패치 3 앵무새죽이기 2016.07.02 273 0
716 데빌이 두번하향먹은것은.... 4 그란샤 2016.07.02 631 0
715 문제는 밸런스가아냐! 3 포퍼먼스 2015.12.23 675 0
714 노바1492의 대대적인 게임플레이 변화(엄청... 11 동방프로젝트 2015.12.23 975 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37 Next
/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