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바 모바일 기획 방향


검증된 밸런싱 기술
노바1492는 조립이라는 변수를 주어 사실상 밸런스를 맞추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십수년간 조정된 밸런스패치로 노바는 완벽에 가까운 최적화된 밸런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새로운 밸런싱에 대한 고민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존의 것을 가져와 조금만 다듬으면 모바일에 더욱 최적화된 밸런스를 완성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온라인 리소스로 time to market
모바일 노바는 백지에서부터 그림을 그려 만들어지는 게임이 아니라, 밑바탕이 그려진 그림에 색칠하는 것처럼 기존의 모델링 등을 따오는 는 부분이 많으므로 개발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최신 트렌드에 맞는 노바1492를 적당한 시일내에 유저들에게 선보일 수 있을 것이며, 차별화된 게임성을 통해 다른게임과의 경쟁우위을 점할 수 있을 것입니다.
글로벌 랜덤매치시스템
모바일노바는 클래시로얄과 같은 글로벌 PvP 매칭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수준의 맞는 적과 싸우게 될 것입니다.
승리를 통해 게이머는 자신의 계급과 순위를 상승시키고, 게임 내에서 자신의 실력이 어느정도인지 가늠할 수 있습니다.
높은 계급은 다른 게이머들이 우러러보기 충분한 실력이 있다는 뜻을 가질 것입니다.
강화시스템 등의 유료모델
모바일노바는 '클래시로얄'을 모티브로한 랜덤박스가 주 수익모델입니다.
랜덤박스에서는 골드와 부품들이 나오며, 부품을 획득할 시 해당 부품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자기가 기존에 소유하던 부품이라면 그부품은 자동적으로 강화가 이루어집니다.
모바일노바는 강화단계가 세분화 되어있고, 부품이 매우 다양하며, 박스의 결과가 순전히 랜덤이기에 이 유료모델만으로도 높은 수익창출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