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생산이 없는 신속한 플레이 | |
노바1492는 타 RTS게임과는 다르게 자원이 자동적으로 생산되며, 이 자원을 소모하여 유저는 유닛을 생산합니다. 자원생산의 어려움과 번거로움을 삭제함으로써 게임플레이가 라이트해지고 게이머들은 생산보다 전략에 초점을 맞추게 됩니다. 또한 게임이 신속해짐에 따라 게이머들은 빠르게 즐거움을 얻게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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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품 조립이 주는 신선한 재미 | |
노바는 다리부품, 몸통부품, 무기부품으로 크게 3개로 나누어 조립할 수 있습니다. 각 부품들마다 고유의 개성이 있으며, 이로써 자신만의 유닛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노바1492는 부품조립을 통해 다른게임과 차별화된 전략적 요소와 신선한 재미를 가질 수 있게 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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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PG요소의 성장시스템 | |
노바1492는 레벨과 부품이라는 RPG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레벨이 오를수록 게이머는 더욱 다양한 부품들을 체험할 수 있으며,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부품은 강화를 통해 점점 강력해집니다. 좋은 부품은 승률을 높일 수는 있으나, 그것이 반드시 승리를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전략과 상성을 통한 싸움이 승리의 지름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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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덤매치시스템 | |
노바1492는 새롭게 도입된 랜덤매칭 시스템으로 누구나 간편하게 매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기존의 불편했던 매칭방식을 벗어버린 새로운 매칭알고리즘을 통해 유저들은 라이트하게 PvP를 즐기며, 새로운 계급체계의 도입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가늠할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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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에디터 | |
현재 개발하고 있는 맵 에디터를 통해 개발자 뿐만 아니라 모든 유저들이 자신만의 맵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유닛들을 배치하고, 싸우게 함으로써 전투를 더욱 박진감넘치고 즐겁게 만들 것입니다. 맵에디터는 끊임없는 컨텐츠개발의 원천을 유저들의 손에 직접 줌으로써 마르지 않는 샘물과 같은 역할을 할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