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로 이어서 써봅니다.
1. 상대 스킬을 파악해라.
님들이 어떤 스킬을 쓰는지는 내가 알 바 아니지만 일단 한수할때는 상대가 무슨 스킬을 쓰는지는
매우 중요하다.
물론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핲스탑으로 구성하는 것 같은데, 핲엔가도 있고 핲데블도 있고
핲세크도 있고 뭐 스킬조합은 맘대로니까. (근데 마스터스킬 없으면 핲은 있어야한다.)
홀마는 렙제으 장벽때문에 잘 안보이긴한데 일단 있긴 있고 뎃마는 사람들이 비매라고는 하는데
어쨌든 있을 수도 있다.
뭐 그 흔한 공따 방따도 안나온다!왠진 모르겠는데 핲도 안날라온다! 그러면 상대가 생각이 없거나
스포를 아끼는 스타일이 아닌 이상 스킬구성에 뭔가 있다는거다. 뭐 그점은 알아서 생각해서 알아서
대처해라 ㅎㅎ..
2. 정확한 스킬사용은 승리으 길이다.
많은 경우에서 얼 한방, 공따나 방따 한방, 또는 하프한방이 승리를 가름한다.
Q:어떤 스킬을 언제 써야하나요?
- 스킬 안쓰면 손해볼 것 같을 때랑 스킬 쓰면 이득볼때 쓰면됨 ㅇ.
뭐 나같은 경우는 스킬덱에 슬로우를 넣어서 상대가 깊숙히 들어왔을때 그거 잡아먹을때 건다.
칼기소해도 손해고 기소안하고 도망가는걸 잡아먹으면 제대로 이득이다.
사람 심리상 프리즈같은건 아예 못움직이니까 칼기소가 나오는데 슬로우는 움직일 수 있다보니
칼기소는 잘 안나온다. 만약 기소 안하면 잡아먹고, 칼기소하면 그건 그것대로 최소한으 이득은
챙긴거다 (대부분의 경우에)
3. 생리사는 최대한 줄여라
나도 가끔 해서 아예 하지말라고는 못하겠다!
근데 리싸삑나면 거기에서 승패는 50%정도 가름난다. 실력차가 좀 나도 주력유닛 리사삑은 정말
큰거라서 핲맞으면 어쩔 수 없지만 최대한 버티다가 리사못하고 요상한 좀비리사하거나 옆에있던
다른 주력유닛 리사하지마라.
이게 어느정도 차이냐면,
음 팀아쿠아 프리서버때 데XX라님이랑 --알사람은 알거다--
(지금 있는지는 모르겠다. 해도 다른아이디로 할듯)
한수를 몇판 뜰 일이 있었는데, 그 사람이 주요유닛 리사삑 하나 나면 내가 이기는 정도의 차이랄까
(순수 실력차이는 그사람이랑 좀 나는 편이라 서로 제대로 하면 내가 95% 진다.)
뭐라 말해야할지는 모르겠는데 일단 엄청 크다는 것만 알아두셈.
으으 사지방 시간이 다됬으니 간다
좀이따 더 써줌
얼걸리고 나서 기소 못한거 패배의 길로 가게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