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재는 하는데, 사실상 적다.
일단, 유닛을 한정시키는 최악의 스킬들이 너무 많다.
프리즈, 하프라이프 이 두가지가 악질이다.
하나는 사거리제한, 하나는 고왓유닛제한(단 2방이면 대부분 골로 간다.)
아마 sp소모량이 많으니까 괜찮겠지!, 알다시피 유닛들 밀려버리면 sp고 뭐고 게임 끝난다..
그리고.. 프리즈를 남발하기 편하다. 저주 기본- 프리즈 배우기 너무 쉽고 상위 스킬은 잘 안쓰일 정도...
스톱 위치에 프리즈를 넣고 하프라이프 위치에 스톱을 넣으면 어떨런지.. 프리즈 위치에는 기지소환불가라던지?
전투 이탈하는 부분에 있어서 너무 쉬운게.. 기지 소환이랑 트랜스가 가히 충격적이다. 기지소환 및 트랜스 불가라고 하면 엄청 적절하리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스톱을 하프라이프 위치에 넣는건 좀 아니다 싶으면. 베이스 계열에 타격을 먹일 저주 스킬을 생각하면 된다. 예시를 들어서 기지회복불가라던지...
그리고... 팀플레이 할 때, 스킬 사용 계열을 맞추는 것으로 공격, 방어, 기지, 저주 계열로 한 계열만 사용 가능하고 나머지 보조 스킬은 기타로.. sp사용은 없음. 아군에게도 스킬 사용 가능 이렇게 처리하면 매우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랜매 삭제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