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이 살려면. 유저간 활발한 교류가 이뤄지고, 거래시스템을 통해, 신규유저도 따라붙게 할수있어야
하는데... 이건 얼토당토않는 과금 시스템만 만들고있네요.
한달 정액권을 2배~3배로 만들어서 과금을 늘리는게...
그렇게 늘어난 럭, 골드로 더많은 강화 (4.5 5.0도전) 을 유도하는게
이익적인 부분에서 낫지않을까요?
정액권 1.5배는 별로의미가없고, 벌어들이는 골드에 비해 4.0 강화리스크는 크고
설마 만든다 해도 거래에 제한이붙는 구조...
뭔가 잘못된것 같습니다.
다른 부분유로 게임들을 밴치마칭 할 필요가있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