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cafe.naver.com/mg2/404878 노바가 망해가는 이유.real
일단 노바는 구놉 세기말 시절까지 왔음.
벌써 유저수가 300~500명을 유지하고있음.
뭐 아직도 나는 상관없다!
이정도만 있으면 된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뒤로가기 눌러주기바람
1. 투파부터 모든 악세를 상점에서 판매를 중단해야된다.
그럼 미리뽑아놓은 사람만 이득보는거 아니야?
간단하다 현재 악세서리의 코드값에 와트를 300씩만 추가시키고 상점판매시 가격을 원가로 설정하면 된다.
이건 우리집 조카한테 설명해줘도 가능하다.
뭐 게임상 오류니 하는 헛소리는 안했으면 좋겠다.
2. 5성까지의 부품을 모두 풀어버려야된다
아니 3.5성도 템차이나서 못하겠는데 5성까지 나오면 무슨수로 게임하냐?
강화제4부터 골드와 확률을 극악으로 셋팅하면 된다.
강화4 럭 300,000 골드 15,000,000 성공확률 15%
강화5 럭 700,000 골드 30,000,000 성공확률 10%
강화6 럭2,000,000 골드 70,000,000 성공확률 5%
그리고 3.5까지는 대여,강화불가아이템 으로 풀어버리면 문제가 사라진다.
그리고 유저가 좋아하는 노오오오오오오력을해서 5성까지 뽑으면된다.
명경지수 회원들은 노오오오오오력을 좋아하니 충분히 5성 9덱을 맞출 수 있을것이다.
하지만 앵간한 유저들은 3.5템을 끼고다님으로 명경지수 회원들은 노오오오오력을해서 템빨로 이기면 되는거다.
그럼 현재 기존유저와 신규유저의 갭이 줄어들면서 기존유저의 노력에대한 보상까지도 보존해주니
얼마나 좋은 대안인가.
하지만 예상해본다. 사실 노오오오오력에대한 보상이 아니라 일방적인 템차이로 이기는게 뽀록난다.
쓸 내용은 많지만 저게 핵심적인 부분이다.
최상위유저권이랑 손잡고 부비부비하다가는 다시 한번 관짝행을 맛볼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