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9 부품 능력치 조정내용

현재 아래의 조정된 목록 외 많은 부품의 조정이 예정되어 있으나 게임 내에 미치는 파급력을 고려하여 현재 바로 적용해도 될만한 것들만 이번에 적용하였습니다. 

 

 AP

립타리온
최소사거리 10 -> 13
지상에서 강력한 힘을 보이고 있는 립타리온에게 약점이 좀더 드러나도록 조절하였습니다.

스틱스
와트 420 -> 400 , 속도 0 -> 5
스틱스N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성능을 향상시켰습니다.


 

BP

플래툰
연사 0 -> -20
플래툰N에 비해 성능이 많이 낮았던 점을 조절하였습니다.

레지널
와트 400 -> 370
와트소모량이 너무 컸기 때문에 소모량을 낮추는 방향으로 상향합니다.

킹핀
방어 30 -> 35
킹핀N에 비해 부가효과가 크게 차이났기 때문에 기본성능을 조절함으로서 차이를 좁히고자 합니다.

킹핀II
방어 60 -> 65 , 체력 350 -> 400
킹핀N과 비교하여 사용에 있어 우위인 점이 적기 때문에 기본성능을 상향하였습니다.

홉라이트
와트 420 -> 400
여전히 와트 소모량이 높지만 성능과 소모량에 있어 균형점을 찾아나가려 합니다.

블릿츠
연사 0 -> -15 , 체력 260 -> 300
블릿칸에 비해 능력치가 너무 낮기 때문에 다소 상향합니다.

트리뷴
체력회복 0 -> 2%
~널 아이템의 모태가 되는 부품에 대해선 이와같은 효과를 주고자합니다.

트리뷰널
시야 15 -> 18
트리뷴의 강화버전 이지만 시야만큼은 감소했기에 같은 수치인 18로 상향합니다.

인펜트리 (update 1.29 17:45)  지연 (update 1.30 01.00) 적용완료
와트 200 -> 190
같은 무게인 메인포스와 비교했을 때 200대 와트는 다소 높은감이 있기에 상향합니다.

쿼터덱
체력상승 30% -> 25%
가벼운 부품임에도 불구하고 조립 후 최종체력이 지나치게 높기 때문에 체력상승% 수치를 조절합니다.

캡틴
체력회복 0 -> 2%
~널 아이템의 모태가 되는 부품에 대해선 이와같은 효과를 주고자합니다.

코포칸
방어 5 -> 10
무게 15의 탑형 몸통중 가장 와트소모가 큰점을 감안하여 지금보다 조금 상향합니다.

플러시덱
시야 17 -> 20 , 체력 280 -> 370
시야와 기본체력을 상향함으로 시야유닛의 보조가 없더라도 단독으로 쓰일 여지를 주고자합니다.

바이스로이
방어 35 -> 40
고급형 부품이지만 아무런 부가 효과가 없기 때문에 기본 능력치를 다소 상향합니다.


 

MP

크롤러
방어 15 -> 20
크롤러N과 선택적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부가옵션수치를 조절합니다.

탱커
시야 4 -> 5
좀 더 쓰기 쉬운방향으로 조정하려하지만 지금은 이정도만 상향합니다.

워커
방어 –5 -> 0
워커N과는 다른 방향으로 쓰일 수 있도록 방어 패널티를 삭제합니다.

스플리터
와트 300 -> 280
고급형 부품들의 소모와트를 전체적으로 낮추어주려 합니다.

오프로더
와트 330 -> 300
동일한 이유로 소모량을 낮춥니다.

하이로더
와트 330 -> 300 , 방어 0 -> 5
동일한 이유로 소모량을 낮춥니다. 거기에 N템과 선택적으로 사용될수 있도록 방어력을 추가합니다.

하이로더N
와트 270 -> 300
부가성능이 기존 아이템에 비해 강력하다고 판단되기 때문에 와트소모량을 30늘렸습니다.

피코크
와트 300 -> 280
스플리터와 동일한 이유로 소모량을 낮춥니다.


AcP

기본악세
체력xx , 파워xx , 듀얼류 와트 모두 0
기본악세의 와트 소모량을 0으로 낮추었습니다.

SR트라이
속도 5 -> 10
속도 옵션을 S파나틱의 절반수치인 10으로 상향합니다.

RA트라이
방어 10 -> 12
RA트라이를 활용한 유닛이 거의 없기에 방어력을 조금 상향합니다.

SubCore

사지타리움
AP에 장착시 +1(총 2)
사거리 +1 옵션은 다른 서브코어에 비해 낮은 수치로 판단되기에 무기류에 장착시에만 추가적으로 1이 더 적용되도록 조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