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2.28 01:01

랜덤매치만들꺼면

조회 수 991 댓글 3

현 매치는 없애야 할듯....

헤비유저들은 현 매치를 팀 포지션을 맞추고 할텐데...

신규유저 조금 들어와서 랜덤매치 돌리면 사람이 없어서 겜 못할듯

 

아니면 하루 5판은 보상 3배? 이런거 해야 올드 유저들도 할듯

  • 나더터 2015.12.28 03:32
    길전만 남기고 없애면 됨
  • defiler1592 2015.12.28 09:33
    노바를 망치지 말아주세요.
  • 2015.12.28 23:17
    없앨필요는 없는듯. 어짜피 랜덤매치로 자연스럽게 사람이 몰리게되어있음
    초보유저 > 랜덤매치
    구유저 > 지기만함 > 랜덤매치
    중수유저 > 구유저가사라져서 지기만함 > 랜덤매치
    고수유저 > 끼리끼리맨날 만나서 노잼> 랜덤매치
    팀매치는 길전급, 매치급으로만 자연스럽게 남을듯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45 아이템 밸런스 패치 건의! 6 현아 2015.12.28 978 0
44 일반게임에서 인원수표시 ○○샘물 2015.12.28 988 0
43 오버워크 후 사용시간 남은 표시 3 우천신사 2015.12.28 1243 0
42 데빌 공격 62로 상향. 데스0.5초당 지상 250... 1 세레나데 2015.12.28 1147 0
41 노바는 이전의 노바를 완전히 버려야지 살 ... 4 공격본능 2015.12.28 955 0
40 이글만큼 현제 노바를 잘 설명하는 글은 없... 5 공격본능 2015.12.28 1231 0
39 안녕하십니까 7 ┓─ 2015.12.28 890 0
» 랜덤매치만들꺼면 현 매치는 없애야 할듯.... 헤비유저들은 현 매치를 팀... 3 kOlra 2015.12.28 991 0
37 클러N 상향좀 2 시리얼사냥꾼 2015.12.28 1009 0
36 멀샷 상향좀 4 사이버디스크 2015.12.28 1070 0
35 매치 노잼 주범 스핏샤 스나 3 ㅇㅇㅇㅇㅇ 2015.12.27 1312 0
34 강화를 없애고 개조개념으로 추가하면 어떨까요 3 월탱하러가자 2015.12.26 1019 0
33 사거리도 시야최대30제한처럼 사거리최대제... 3 피닭 2015.12.26 1032 0
32 N템 및 비N템 밸런스 조정. Mika 2015.12.26 1057 0
31 강화시스템 2 S슈퍼맨 2015.12.26 900 0
30 초신이없으니 1 프로젝트_N 2015.12.26 1222 0
29 장비밸런스를 레벨개념으로 보지말구 장비개... 6 피닭 2015.12.25 1040 0
28 특수스킬류 개편안 1 프레스토 2015.12.25 852 0
27 장비들 조정이필요한것같습니다.. 내용에대... 5 피닭 2015.12.25 957 0
26 스나이퍼는 하향 되어야 합니다. 아니면- 6 슈나크 2015.12.25 1051 0
Board Pagination Prev 1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Next
/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