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매치는 없애야 할듯....
헤비유저들은 현 매치를 팀 포지션을 맞추고 할텐데...
신규유저 조금 들어와서 랜덤매치 돌리면 사람이 없어서 겜 못할듯
아니면 하루 5판은 보상 3배? 이런거 해야 올드 유저들도 할듯
현 매치는 없애야 할듯....
헤비유저들은 현 매치를 팀 포지션을 맞추고 할텐데...
신규유저 조금 들어와서 랜덤매치 돌리면 사람이 없어서 겜 못할듯
아니면 하루 5판은 보상 3배? 이런거 해야 올드 유저들도 할듯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추천 수 |
|---|---|---|---|---|---|
| 45 | 아이템 밸런스 패치 건의! 6 | 현아 | 2015.12.28 | 978 | 0 |
| 44 | 일반게임에서 인원수표시 | ○○샘물 | 2015.12.28 | 988 | 0 |
| 43 | 오버워크 후 사용시간 남은 표시 3 | 우천신사 | 2015.12.28 | 1243 | 0 |
| 42 | 데빌 공격 62로 상향. 데스0.5초당 지상 250... 1 | 세레나데 | 2015.12.28 | 1147 | 0 |
| 41 | 노바는 이전의 노바를 완전히 버려야지 살 ... 4 | 공격본능 | 2015.12.28 | 955 | 0 |
| 40 | 이글만큼 현제 노바를 잘 설명하는 글은 없... 5 | 공격본능 | 2015.12.28 | 1231 | 0 |
| 39 | 안녕하십니까 7 | ┓─ | 2015.12.28 | 890 | 0 |
| » | 랜덤매치만들꺼면 현 매치는 없애야 할듯.... 헤비유저들은 현 매치를 팀... 3 | kOlra | 2015.12.28 | 991 | 0 |
| 37 | 클러N 상향좀 2 | 시리얼사냥꾼 | 2015.12.28 | 1009 | 0 |
| 36 | 멀샷 상향좀 4 | 사이버디스크 | 2015.12.28 | 1070 | 0 |
| 35 | 매치 노잼 주범 스핏샤 스나 3 | ㅇㅇㅇㅇㅇ | 2015.12.27 | 1312 | 0 |
| 34 | 강화를 없애고 개조개념으로 추가하면 어떨까요 3 | 월탱하러가자 | 2015.12.26 | 1019 | 0 |
| 33 | 사거리도 시야최대30제한처럼 사거리최대제... 3 | 피닭 | 2015.12.26 | 1032 | 0 |
| 32 | N템 및 비N템 밸런스 조정. | Mika | 2015.12.26 | 1057 | 0 |
| 31 | 강화시스템 2 | S슈퍼맨 | 2015.12.26 | 900 | 0 |
| 30 | 초신이없으니 1 | 프로젝트_N | 2015.12.26 | 1222 | 0 |
| 29 | 장비밸런스를 레벨개념으로 보지말구 장비개... 6 | 피닭 | 2015.12.25 | 1040 | 0 |
| 28 | 특수스킬류 개편안 1 | 프레스토 | 2015.12.25 | 852 | 0 |
| 27 | 장비들 조정이필요한것같습니다.. 내용에대... 5 | 피닭 | 2015.12.25 | 957 | 0 |
| 26 | 스나이퍼는 하향 되어야 합니다. 아니면- 6 | 슈나크 | 2015.12.25 | 1051 | 0 |
